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치약추천>루치펠로 치약 사용후기-올리브영치약추천

반응형
루치펠로Rucipello 치약 후기

평소 그냥 마트에서 파는 아무 치약만 쓰다가
치아교정을 하면서 부터 치약과 칫솔에
많은 관심이 생기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알아보고 찾아보다가
유튜브에서 디렉터파이님의 영상을 보고
알게된 명품치약!
바로 루치펠로입니다!
마침 쓰던 치약들이 다 떨어져서
올리브영에서 9800원을 주고
시범적으로 한 번 사보았습니다.
제가 산건 제일 기본
브레스케어미스틱포레스트 입니다

짜잔!!!
일단 껍데기부터가 반짝반짝한 민트색ㅜㅜ
이쁘지않나요??ㅋㅋ
말하지않으면 치약인지 모를 수도 있겠어요
요 미스틱포레스트라인은 구취제거에 효과적이라고 해요

여기는 안 적혀있지만 올리브영 홈페이지에는
맛과 향이 유칼립투스 민트라고 하네요
직접 써봤을 때는
기본적으로 생각하는 치약 맛보다 조금
약하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사용감은 보통치약보다 좀 묽은 감이 있어고
향이 쎄지 않아서 부담스럽지 않아요
치약 잘못쓰면 약간 텁텁하거나 찝찝한 마무리가 되는 경우도 있는데 이 치약은 진짜 부드럽고 깔끔하게 마무리가돼요
제형이 생각보다 묽어서 걱정했는데
거품이 잘나더라구요
양치하고 나면 입이마르거나 그런것도 전혀없고
정말 딱 기분좋게 개운합니다
제가 치아가 잘 썩어서 불소가 들어서 더 좋았어요
(불소 무첨가 라인도 있대요!)

이 제품의 유일한 단점이라면
바로 비싼 가격이 아닐까 싶네요ㅜㅜ
그래서 다들 면세찬스나 올영세일을
이용하시더라구요

루치펠로는 전문 조향사와 협업을 통해 루치펠로의 노하우로 맛과 향을 만든다고 하니
다른 라인도 꼭 써보고 싶네요
심지어 가글은 케이스가 너무 이뻐서
소장욕구가!!!!

치약 고민하시는 분들이나 선물용치약 생각하시는 분들
요 루치펠로치약 추천합니다!!
특히 올리브영 세일할 때 쟁여 놓읍시닼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