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부산 유부초밥 맛집 '정직유부' 화명점 후기

반응형

부산 유부초밥 맛집 정직유부 화명점

 

동생도 저도 지금 치아교정을 하고 있어요

이 날은 동생이랑 치과 예약시간이 겹쳐서

같이 진료를 받고 점심을 먹기로 했어요

뭘 먹을까 고르다가 근처에 유부초밥가게가 생각났어요

가게 이름은 정직유부!

이미 아는 분들이 많은 체인점이더라고요

 

여기는 화명동 수정역 근처에 있는 화명점이에요

치과 갔다가 집에 가는 길에 보면 손님이 많아서

항상 줄이 길게 서 있어서 호기심에 몇 번 포장해 갔었는데

이렇게 먹고 가는 건 처음이에요

오전이라 그런지 저희가 갔을 때는 손님이 많지 않았어요

 

주문은 매장 바로 앞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하시면 돼요

키오스크가 편할 때도 있지만

뒤에 다른 손님이 줄을 서거나 현금결제를 할 때는

너무 불편하지 않나요?ㅜㅜ

여기는 현금결제를 하실 경우 안에 직원분께

바로 주문하시면 친절히 안내해 주세요

 

개인적으로 기본인 정직유부와

참치마요유부를 제일 좋아하는데

오늘 저랑 동생은 세트메뉴로 나와있는

참치마요유부, 볶음김치유부,유뷰, 삼겹비빔면을 주문했어요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매장 안으로 들어왔어요

 

동생놈아 저리 좀 비켜주겠니?!

테이크아웃 전문이라서 그런지 매장이 넓지는 않아요

바로 되어있는 테이블에 의자가 대여섯 개 정도 놓여있어요

오픈 주방이라 앉은자리에서 주방 내부가 다 보여서 좋았어요

생긴 지 오래되지 않아서 그런지 주방이 깨끗하고 정리가 잘되어있어요

 

자리 앞에 수저랑 티슈가 있고

 

오른쪽 끝에 장국이 있어서 셀프로 드시면 됩니다

 

조금 기다리니 금방 음식이 나왔어요

먼저 삼겹비빔면!

3,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이고

당연히 맛있을 수밖에 없는

비빔면과 삼겹살의 조합이에요

맛은 여러분이 흔히 아시는 팔도비빔면에

상추와 삼겹살이 들어간 맛이에요

아는 맛이라서 더 무섭다는ㅋㅋㅋ

삼겹살 양도 적지 않고 딱 적당했어요

 

유부초밥은 크기가 일단 어마어마해요

진짜 가성비 갑!!

유부초밥 하나에 4피스가 나오는데

크기가 커서 요거만 먹어도 배가 불러요

겉에는 토치로 살짝 익혀 주셔서

은근한 불맛도 나고 비주얼이 good~!

 

참치마요유부 속이에요

토핑이 유부 안쪽에 숨어있어요

네... 저도 처음 한 입 먹을 때 당황했어요

잉? 참치마요가 어디 있지?? 하고요ㅋㅋㅋ

근데 웃긴 게 씹으면 참치마요의 맛이 나요

자세히 보시면 참치마요를 보실 수 있답니다

저렴한 가격이니 그러려니 했어요ㅎㅎ

일단 유부가 진짜 촉촉해요

먹으면 막 즙이 나오는 거 같아요

집에서 만들어먹는 마트 유부초밥의

시큼한 맛은 없고 달달하고 짭짤한 게 촉촉하기까지!

 

볶음김치유부는 색깔 때문에 토핑이 잘 보이네요

살짝 매콤한 게 참치마요 유부랑

번갈아가며 먹으니 밸런스가 좋았어요

 

다 드시고 나면 여기 퇴식구에

그릇들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저렴한 가격에 든든하게 속을 채울 수 있는 메뉴였어요

한마디로 가성비 갑 유부초밥 맛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