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양산 석산 국밥 맛집 ' 본가굴국밥조개찜'

반응형

양산 석산 굴국밥 맛집

< 본가굴국밥조개찜 >

평생을 순대국밥만 애정 하다가

양산에 와서 순대국밥보다 애정 하게 된

메뉴가 생겼어요

 

그것은! 바로!

시원한 굴국밥입니다!

 

속에 부담이 가지 않아서

뭘 먹어야 할지 고민될 땐

항상 굴국밥을 먹으러 오는 것 같아요

 

위치는 석산 택지 안쪽에 있고요

일요일은 항상 휴무이니 참고하세요~

가게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으니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메뉴판은 이렇게 있고

저는 항상 국밥 2인 세트를 시켜서

굴국밥이랑 굴전을 먹어요

여기 굴전도 엄청나게 맛있거든요

 

굴국밥은 맑은 국물과 매운 국물

두 가지 중에서 고르시면 돼요

저는 항상 맑은 국물을 먹는데

매운 국물도 얼큰하니 맛있더라고요

 

밑반찬은 이렇게 나와요

 

굴국밥이 나왔어요

국밥이 보글보글 끓고 있어요

뚝배기가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맑은 국물에 굴이랑 두부, 부추,

계란이 들어있고

밥도 공깃밥이 아니라

제일 밑에 들어가 있어요

 

싱싱하고 큼직한 굴이 잔뜩 들어있어요

국물도 시원하고 굴도 싱싱해서

비린맛 같은 건 전혀 없었어요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건

이렇게 계란이 들어있는 거예요

저는 반숙을 너무너무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먹기 전에 항상 계란을 앞접시에

옮겨놓고 먹어요

뚝배기에 오래 담가두니깐 

계란이 익어서 나중에 완숙이 되더라고요ㅜㅜ

반숙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꼭 국밥이 나오면 바로 계란부터 찾아주세요!

먹다가 노른자 톡 터트려서 비벼먹으면~

아주아주 꿀맛입니다!

 

두둥!

본가에서 꼭 먹어야 하는 메뉴!

굴전이에요ㅋㅋㅋ

이 굴전의 맛을 알고나서부터는

여기서 이걸 안 먹고 오면 얼마나 아쉽다고요

 

굴전은 사실 국밥보다 먼저 나와서

국밥을 기다리면서 먹으시면 돼요

보시기에도 바삭해 보이지 않나요?

실제로 먹으면 더 바삭하답니다

이런 걸 바로 겉바속촉이라고 하죠

굴도 많이 들어있고 고소하기까지 해요

 

촥촥 찢어서 간장에 콕 찍어 드시면 돼요

이것도 돌판에 나와서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너무 맛있어서 저는 굴국밥보다

굴전이 더 좋아요

굴전 최고~♥_

 

굴도 한입!

포스팅하면서 사진만 봐도 군침이 돌아욬ㅋㅋ

 

오늘은 이렇게 제가 정말 최애 하는

굴국밥 가게를 소개해 봤어요

해장이 필요하거나 국밥이 드시고 싶다면

본가 굴국밥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