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양산 '쌀통닭' 석산점 배달 후기

반응형

양산 '쌀통닭' 석산점 배달 후기

 

며칠 전부터 계속 치킨이 먹고 싶었는데

드디어 치킨을 먹었습니다!

어디 치킨을 먹을까 하다가

바삭한 후라이드가 생각나서

오늘은 집 근처 '쌀통닭'에서 치킨을 주문했어요

배달의 민족을 어플을 이용했습니다

거리가 가까워서인지 저희 집까지

배달비는 1,000원이었어요

마침 쌀통닭 천 원 할인 쿠폰이 있어서

배달비로 유용하게 이용했어요!

 

후라이드 한 마리, 양념 한 마리,

버터갈릭감자, 단짠 치즈볼

거기에 콜라 1.25까지 해서 44,200원 결제했어요

요즘 치킨값이 너무 비싸요ㅠㅠ

그렇지만 포기할 수가 없죠ㅠㅠㅠ

 

메뉴는 보내주신 전단지를 참고할게요

배달 앱에 보면 메뉴가 더 상세히 나와 있는데

세트 메뉴도 다양하게 있고

반 마리 치킨도 종류별로 잘 나와 있어서

주문할 때 다양하게 고를 수 있겠더라고요

편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아 메뉴에 떡볶이도 있던데 다음에 도전해봐야겠어요

후라이드랑 떡볶이!! 생각만 해도 기대되네요

배민으로 주문하고 결제까지 완료 후

30~40분 정도 기다리니 치킨이 왔어요

 

쌀통닭 후라이드의 시그니처! 종이봉투가 보이시죠

치킨무도 두 개나 주시고

웨지감자랑 치즈볼을 찍어먹을 케첩이랑

소금, 양념소스도 챙겨 주셨어요

이렇게 보니 뭐가 좀 많네요ㅋㅋㅋ

 

후라이드를 개봉해보면 이렇게 안에 새우칩이 들어있어요

사실 여기 후라이드는 새우칩도 한몫한답니다

바삭바삭 너무 맛있어요ㅋㅋㅋ

 

사진으로도 치킨과 새우칩의 바삭함이 느껴지시나요?

쌀통닭 후라이드는 언제나 믿고 먹어요

개인적으로 실패한 적이 없거든요: )

밀가루 없이 쌀가루로만 튀겼다는데

그래서 그런지 튀김옷이

더 바삭하고 맛있는 거 같아요

 

그렇지만 여기 양념도 만만치 않다는 거~

양념은 순한맛, 매운맛 두 개 중 선택할 수 있어요

맵찔이인 저는 순한 맛으로 시켰는데도

살짝 매콤해요

양념도 꾸덕하게 많이 담아주셔서 좋았어요

양념소스를 잔뜩 주셔서 후라이드도

양념에 찍어먹었어요

닭이 큼직큼직해서 몇 조각 안 먹었는데도

금세 배가 불러요

 

버터갈릭감자는 웨지감자에

버터갈릭맛 시즈닝이 뿌려져서 와요

감자 크기가 꽤 크답니다

시즈닝이 밑으로 쏠려있을 수 있으니

드시기 전에 봉투를 잡고 한번 흔들어서

골고루 섞어주시는 게 좋아요

달달 짭조름한 게 치킨 먹을 때

이게 또 없으면 서운하더라고요

쌀통닭 먹을 땐 항상 같이 주문하는 것 같아요

 

bhc치즈볼이 생각나서 단짠치즈볼이란걸

같이 시켜봤어요 

단짠치즈볼은 생각했던 비주얼이

아니라서 좀 당황했어요 0_0

평소 알던 일반적인 크고 동그란

치즈볼이 아니더라고요

어쩐지 주문할 때 10개에 금액이

적아서 의아하긴 했어요ㅎㅎ

 

그래도 올망졸망 귀여운 비주얼에

안에 치즈가 가득 들었어요

달달 짭짤해서 맛있었어요

근데 아무래도 치즈다 보니 많이 먹으면 좀 느끼해요

참고로 여기 닭똥집 튀김이 있는데 그게 또

기가 막힌답니다 먹을게 왜 이렇게 많은지ㅋㅋㅋ

 

바삭한 후라이드가 생각나시는 분들

오늘은 쌀통닭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