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양산 석산 '본죽' 배달 후기

반응형

양산 '본죽' 석산점 배달 후기

 

크리스마스이브에 가족모임을 하고

온 가족이 뻗어버렸습니다ㅎㅎ

특히 이모가 감기몸살이 나서 열나고 기침하고ㅜㅜ

저나 이모나 둘 다 솔로인지라ㅋㅋㅋ

크리스마스에는 같이 떡볶이를 배달해 먹으려고 했는데

떡볶이 대신 죽을 먹게 되었어요

솔로인 것도 서러운데 몸살까지 앓다니

아마 이모에겐 최악의 크리스마스가 아닌가 싶어요

저는 괜찮았어요...저는 나름대로 바빴다고요......

 

이모를 위해 죽을 배달 하려고 배달의민족에

접속을 해서 본죽을 검색했어요

가장 가까운 곳이 석산점 본죽인데 아무리 찾아도

본죽이 없는 거예요 준비 중에도 없고

요기요도 찾아봤는데 역시나

본죽은 찾아볼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오랜만에 직접 전화를 해서 주문을 했어요

배달어플들이 성행하면서 최근에는

거의 전화로 뭐를 시켜먹는 경우가 없었는데

전화주문을 하니 뭔가 어색하더라고요ㅋㅋㅋ

https://www.bonif.co.kr/menu/list?brdCd=BF101

 

본죽

본죽, 본죽&비빔밥cafe, 본도시락, 본설. 그리고 우리 음식을 만나는 스마트한 경험, 본오더

www.bonif.co.kr

메뉴와 가격정보는 본죽 홈페이지에 나와있어요!

 

아픈 이모는 전복죽을 하고

건강한 저는 치즈불닭죽을 주문했어요

메뉴 중에 제일 매운 메뉴가 치즈불닭죽이더라구요

그래서 사장님께 덜 맵게도 가능하냐고 물어봤는데

정해진 용량이 있어서 불가하다시네요

그래서 아쉽지만 그냥 도전~!!

배달은 카드 계산은 안되고

현금결제나 계좌이체만 가능했어요

전복죽이 11,000원 / 치즈불닭죽이 12,000원

/ 배달비가 3,000원으로

총 26,000원을 보내주신 계좌번호로 입금했습니다

 

쫜 불닭죽입니다!

오우 색깔만 봐도 매워 보이는 게 침이 다 고이네요

위에 치즈가루 같은 게 솔솔 뿌려져 있어요

쓱쓱 잘 비벼서 한입 넣자마자 매운맛이 입에 퍼집니다

네 생각만큼 맵더라고요

엄청 매운 건 아닌데 나중에 화장실 갈 때 좀 걱정되는 정도?!

 

죽 안에는 닭가슴살과 콘 옥수수가 콕콕 박혀있어요

닭가슴살이 큼직큼직해요

덕분에 매운맛이 좀 완화되더라고요 식감도 좋고요

 

반찬으로는 다진 양념랑 김치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장조림!! 본죽은 솔직히 장조림 아닙니까!!

그리고 동치미 국물이 잘 포장되어 왔어요

죽이 매워서 다른 반찬은 손도 안 대고

동치미 국물만 왕창 먹었어요

 

전복죽도 한번 볼까요

 

전복죽도 잘게 다진 전복이 콕콕 박혀있네요

이모는 목도 아빠서 그런지 밥알이 너무 크다며ㅜㅜ

좀 갈아달라 할걸 그랬나 봐요

 

맵찔이인 저는 먹다가 결국 포기하고

이모의 전복죽과 바꿔서 먹었어요

저는 전복죽이 더 좋았는데

이모는 치즈불닭죽이 매콤해서 감기가

더 잘 떨어질 것 같은 맛이래요ㅎㅎㅎ

 

덕분에 저는 좋아하는 장조림을

많이 먹을 수 있었어요 : )

 

맛은 좋았지만 전화로만 주문이 되어서

카드계산을 못한다는 단점이 있었어요

(본죽 홈페이지로도 주문이 되는 것 같은데

회원가입을 따로 해야 되는 것 같아요!)

본죽 배달해 드시는 분들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