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제주도 여행] 제주도 평대리 최애 맛집 '명진전복'

반응형

평대리 최애 전복 맛집 '명진전복'

여행 셋째 날 비자림을 갔다가 점심을 먹으려고

명진전복에 왔어요

여기 전복돌솥밥이 그렇게 맛있다곸ㅋㅋ

점심때라 대기를 할 줄 알았는데 운 좋게 바로 들어갔어요

전복돌솥밥, 전복죽, 전복구이, 전복회

전복으로만 이루어진 메뉴들이 있었어요

저는 전복돌솥밥을 시켰어요

전복구이도 너무 먹고싶었는데

혼자는 다 못먹을거 같아 패스했어요ㅜㅜ

담에 꼭 먹을거에요ㅜㅜ

바다가 보이는 전망이라

입도 눈도 즐거웠던 곳이에요

전복돌솥밥이 나왔어요

우와 비주얼이 진짜 끝내줍니다용

밥은 그릇에 덜어내고 돌솥에 물을 부어서

누룽지로 드시면 돼요

제주에서 먹었던 음식 중에 세 손가락에 드는 맛이었어요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완전 꿀맛!@_@

서비스로 주신 고등어구이도

고등어가 잘 모르는 제가 봐도

너무 싱싱하고 잘 구워서 주셔서

고등어에 더 반할 뻔했어요

원래 뼈 발라먹는 거 별로 안 좋아하는데

혼자서 한 마리를 쓰싹ㅋㅋㅋㅋ

제주도 동쪽으로 여행 오시는 분들

여기는 무조건! 들리셔야 합니다

담에 전복구이 먹으러 또 와야겠어요

추운 제주여행에 따뜻한 한상을

너무 잘 차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