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제주도 여행] 제주도 고기국수 '자매국수'

반응형

고기국수 맛집 '자매국수'

제주도 여행 둘째 날 사려니숲길을 갔다가

공항 근처에 있는 자매국수에 갔어요

제주도에 왔으면 고기국수는 한번 먹어줘야쥬?!

사려니숲길에서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서

가장 가까운 쪽에 있는 고기국수 맛집

자매국수에 갔어요

가는 길이 국수거리인지

국수가게가 엄청 많더라구요

가게 안에 손님이 많았지만 저는 대기 없이 바로 들어갔어요

제가 들어가고 나서도 끊임없이

들어오시더라구요 완전 유명 맛집!

직원분들의 얘기를 들어보니

고기국수랑 비빔국수가 제일 잘 나간다고 해요

다른 테이블을 보니 돔베고기도 많이 드시더라고요

저는 고기국수 하나만 시켰답니다

짜잔~! 노오란 국수면에 약간 사골국 느낌의 국물이에요

거기다 고기 고명 까지!!

호로록호로록 맛있게 먹었어요

사실 기대를 너무 해서 생각보다 평범한 맛이었어요

그래도 추운 날씨에 속이 뜨뜻해지는 국물이었어요

맛은 있었지만 저처럼 너무 기대는 하지 말고 가시길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