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제주도 여행] 제주 김녕해수욕장 카페 '쪼끌락'

반응형

제주도 김녕해수욕장 카페 '쪼끌락'

 

안녕하세요! 제가 지난주에 혼자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답니다!

그래서 한동안은 제주도 리뷰가 계속 올라올 거예요ㅋㅋ

아직도 제주 앓이 중입니다ㅜㅜㅜ

제가 제주공항에 도착하고 제일 먼저 간 곳이

바로바로 여기 쪼끌락 카페입니다

제주도 여행정보를 찾다가 돌하르방 라테를 보자마자

이걸 먹어야 제주도 여행을 했다고 할 수 있겠구나 싶더라고요ㅋㅋㅋ

위치는 김녕해수욕장 쪽에 있어요

저는 혼자 뚜벅이로 간 여행이라

공항에서 버스를 한 시간 조금 넘게 타고

김녕초등학교에서 내려서 걸어갔어요

바닷가라 그런지 바람이 아주 미친 듯이 불더군요ㅋㅋㅋ

가는 길이에요 제주 느낌 나나요?

구름이 많이 꼈어요

사진은 평화로워 보이지만 바람이 엄청 불어서

카페 입구 사진도 못 찍었답니다ㅠㅠ

메뉴판은 주문하는 쪽에 바로 있어요

저는 원래 목적대로 돌하르방라떼

조금 출출해서 치즈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참고로 돌하르방라떼는 아이스만 가능하답니다

주문대 옆에 이렇게 먹는 방법이 있어요

우유를 한 번에 다 부으면 안 되고

조금씩 부어서 돌하르방을 녹여 먹으면 된다고 해요

우유는 부족하면 반 병 리필이 된답니다

창가석에 앉아 기다리니

치즈케이크와 돌하르방라떼가 나왔어요

우오옹 너무 이쁘네요

꺄아 돌하르방 모양이에요

너무 귀엽구먼요ㅋㅋㅋ

뒤에 우유를 돌하르방에 부어서

커피를 녹여 먹으면 되는데 좀 달다구리 해요

돌하르방 목욕시켰어욬ㅋㅋ

한입 먹었더니 지저분해졌네요

커피가 달달한데 안 달게도 가능하다고 해요

치즈케이크에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려주셔서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정말 좋았던 건

따뜻한 카페 안에서 보는 바다였어요

 구름은 많았지만 예쁜 바다를 볼 수 있어요

여기서는 무조건 창가 자리를 앉으셔야 해요!

뷰 맛집이니깐요ㅋㅋㅋ

바다가 잘 보이고 제주에서만 먹을 수 있는

특별한 커피를 원하신다면

여기 쪼끌락 카페로 긔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