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양산 북정 맛집 "알천순대곱창전골" 양산점

반응형
☆알천순대곱창전골☆



오늘은 순대곱창전골을 소개할게요
날도 추워지는데 뜨끈한 전골 최고죠~
몰랐는데 북정동에 맛집들이 꽤 많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소개할 북정맛집은 바로
알천순대곱창전골 입니다!!


먼저 메뉴를 보실까요
저희는 섞어전골로 시켰어요
곱창 못 드시는 분들도 취향에맞게 고르시면 돼요
저도 사실 곱창을 못먹는데
같이 간 동생이 곱창을 좋아해서 섞어로 시켰어요


다른쪽 벽에는 요렇게 순대 이야기도 있네요
음식 기다리면서 읽어 보세요ㅋㅋㅋ


밑반찬부터 나오는데 요 순대가
엄청 부드러워요
맛있어서 계속 먹고 싶었다는ㅋㅋㅋ
김치나 다른 반찬을 추가로 드실 땐
셀프바를 이용하면 됩니다
순대먹고 좀 기다리니 메인이 금방 나왔어요


따란~~
섞어전골 3인분 입니다!!
우동사리도 추가했어요
좋은건 한 번 더 봐야죠!


크~
저 밑에 고기랑 순대 보이시나요
끓이다 야채 숨이 죽으면 깻입에 순대를 싸서
같이 나오는 간장소스에 콕 찍어 주세요
한 입에 넣으면 맛이 아주 그냥
알콜을 부릅니닼ㅋㅋ


추가한 우동사리는 밑에 깔려있었어요
국물이 베였을 때 먹으면 짭짤하니
아주 추천입니닿ㅎ
특히나 제가 들깨가루를 지이이인짜 좋아하는데
여기 들깨가루가 있더라구요
저만 좋아한 관계로 제 앞접시에만 듬뿍 덜어서
맛있게 찍어먹었습니닿ㅎ


순대랑 고기도 부드럽고
김치랑 깍두기도 맛있었어요
다 먹고 볶음밥도 시켜서 볶아먹었답니다
먹는데 정신이 팔려서 사진도 못 찍었어요ㅋㅋ
마무리는 무조건 볶음밥이죠!!


제가 최애하는 들깨가루도 있고
아마 올 겨울에 한 번 더 방문할것 같네용
아 찾아보니 여기도 체인이더라구요
뜨끈한 순대전골 생각나시면
집 근처에 알천이 있는지 한번 찾아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