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교촌치킨 허니오리지널 & 레드오리지널 배달후기

반응형

교촌 허니오리지널 & 레드오리지널

어제 갑자기 야식으로 먹은 교촌치킨입니다~까햐하앙ㅋㅋㅋ

오늘 먹은 치킨은 저의 최애 메뉴!

교촌 허니오리지널과 레드오리지널입니다.

교촌치킨은 원래 허니콤보와 레드콤보가 유명하잖아요.

콤보시리즈는 날개, 봉, 다리로 이루어져 있는 반면

오리지널시리즈는 닭 한 마리의 모든 부위가 들어있어요.

퍽퍽한 살을 좋아하는 저는 항상 오리지널로 시켜먹는답니다.

 

짜잔~먼저 허니오리지널입니다.

저 때깔 좀 보셔요ㅜㅜㅜㅜ

간장 베이스로 달달하고 짭짤하니 이만한 게 없어욬ㅋㅋ

가격은 한 마리에 15000원으로 허니콤보보다 3000원 더 저렴해요.

 

냠! 퍽살이지욬ㅋㅋㅋ

너무 맛있어요ㅜㅜㅜ 퍽살파 여기 모이세요!!!

허니를 먹다가 좀 느끼 해질 때쯤 바로

 

뿅! 요 레드오리지널을 한입 해줍니다.

가격은 16000원으로 레드콤보보다 2000원 더 저렴해요.

 

가까이 한번 더ㅋㅋ부담스럽죠?

생각보다 매콤해서 콜라랑 같이 먹어줘야 해요.

너무너무 행복한 일요일 밤이었습니다~~

 

시켜보면 아시겠지만

허니와 레드의 박스 크기가 꽤 차이나요.

저도 궁금해서 찾아보니

닭 사이즈 차이가 아니라 튀김옷 두께의 차이라고 합니다.

참고하셔서 맛난 치킨 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