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창원 상남동 " 도쿄스테이크" 후기

반응형

창원 상남동 도쿄스테이크

 

지난번 친구들과 창원에서 모인 적이 있어요

그때 한 친구가 스테이크 덮밥이 먹고 싶다고 해서

방문하게 된 도쿄스테이크입니다

검색해보니 저희 위치에서 제일 가까운 곳이

여기 상남동에 위치한 도쿄스테이크더라구요

상남시장 근처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었어요

영업시간은 11:30~21:00입니다

참고하세요~

내부가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이쁘더라고요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때라 손님이 많지 않았어요

덕분에 창가 자리에 자리를 잡았어요

먼저 메뉴판을 보실까요?

요즘 저도 일본 브랜드는 최대한 이용하지 않으려고 하는데

여기는 다행히 100% 토종 한국 브랜드라고 하네요

와이파이도 있어요

요요 1파운드 스테이크 덮밥ㅜㅜ

너무 먹고 싶었는데 한정판매가 끝나버려서

먹을 수가 없었답니다 아쉬워요

세트메뉴도 있었고요

스테이크 종류는 물론이고

다양한 종류의 덮밥들

파스타까지 있어요

끝난 줄 아셨죠?ㅎㅎ

라멘도 있답니다

사이드 메뉴도 다양했어요

음료 이름 좀 보세요

너무 귀엽죠 ㅎㅎㅎㅎ

메뉴가 정말 다양해서 너무 좋았어요

취향이 다른 친구들과 와도 걱정 없을 것 같아요

하지만 저희는 스테이크 덮밥을 먹으러 왔기 때문에

큐브 스테이크 덮밥과 부챗살 스테이크 덮밥을 시켰어요

국물과 김치랑 단무지를 같이 주셨어요

큐브 스테이크는 기본 맛과 매운맛을 시켰어요

제가 시킨 부챗살 스테이크 덮밥입니다

크으 고기 영롱한 것 좀 보세요~

좋은 건 가까이서 봐야죠ㅎㅎㅎ

자세히 보시면 밑에 숙주가 깔려있고

생강이랑 양파랑 고추냉이도 올려져 있어요

고기가 부드럽고 커서 맛있었어요

근데 고기에 비해 밥이 너무 많았어요ㅜ

고기양이 적다는 건 절대 아니고요

밥양이 너무 많아서 다들 밥을 남겼어요

물론 전 다 먹었지만요

그리고 소스가 밑으로 흘러서

맨 밑에 있는 밥만 간이 너무 세기 때문에

고기를 앞접시에 좀 덜어내고 

야채들과 밥은 쓱쓱 비벼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친구들이 주문한 큐브 스테이크 덮밥이에요

고기가 큼직큼직하죠?

이거는 큐브 매운맛이에요

생각보다 너무 매워서

매운 거 잘 드시는 분들만 추천드려요

가격도 괜찮고 메뉴가 다양해서 좋았어요

뭐 먹을지 고민될 때 한 번쯤 더 방문할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