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양산 남부시장 맛집 "울통치킨" 후기

반응형

양산 남부시장 맛집 "울통치킨"

오늘은 남부시장에서 가장 유명한

양산에 산다면 모를 수가 없다는 남부시장의 맛집!

"울통치킨"을 알려드릴게요

저번에 올렸던 양산칼국수 바로 옆에 있답니다.

친구랑 퇴근하고 만나서 같이 갔어요

동네 친구가 있다는 건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울통치킨 입구예요 오른쪽 하단에 전화번호가 시선강탈이네욬ㅋㅋ

시장 통닭의 느낌이 팍팍 오시죠?

들어가서 메뉴판을 볼까요?

메뉴가 엄청 많은데 잘 안보이시죠?

옆에 다른 메뉴판도 있다구용

짠! 순수한 국내산 닭을 사용한다고 해요

여기 앞에 지나가실 때 보면

진짜 생닭을 자르고 계신 걸 볼 수 있어요

다른 프랜차이즈 치킨가게들은 순살은 수입산을 주로 쓰는데

여기 울통치킨은 순살도 국내산을 쓰는 것 같아요

뭘 먹을까 엄청 고민을 했는데

친구는 정석으로 후라이드를,

저는 여기서 제일 유명한 마늘후라드를 먹고 싶어서 메뉴를 보다가

마늘소스만 따로도 주문이 되더라고요 개이득!!ㅋㅋㅋ

그래서 양념후라이드 반반에 마늘소스를 추가로 주문했답니다!

첫 세팅은 요렇게 해주시네요

시장 통닭의 정석 치킨무랑 양배추 샐러드

둘 다 술은 잘 못해서 사이다 시켰어요

원래 치맥이 정석이지만 저희는 치사ㅋㅋㅋ

끼야아아아앙 반반 치킨이 나왔어요

한입 먹자마자 깨달았어요

아 지금까지 내가 먹었던 치킨들은 그냥 치킨이구나

이것이 바로 TOP구낰ㅋㅋㅋ

튀긴 치킨을 바로 먹어서 그런지 튀김옷이 엄청 얇은데도

완전 바사삭!! 엄청난 식감이었어요

원래 저는 튀김옷 얇은 시장 통닭은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이걸 먹고 완전 생각이 바뀌었다니깐요

그리고 양념도 정말 맛있었어요

질리지 않을 정도의 은은한 매콤한고 달콤한 맛 크~

마늘치킨 때문에 갔는데 요 양념에 반해버렸어요ㅋㅋ

그리고 대망의 마늘소스!

후라이드를 찢어서 소스에 푹 찍어먹었어요

입에 넣자마자 기분 좋은 마늘향이 사악 퍼져요

달달하고 새콤하고 쌉쌀한 마늘맛이 조화롭게 느껴져요

주머니에 넣어서 가져가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정말 이 조합 사랑합니다!

양념, 후라이드, 마늘까지 세 가지 맛을 다 볼 수 있는 조합이었어요

그래도 다음에는 온전한 마늘 후라이드를 맛보고 싶어요ㅜㅜ

여기 배달도 된다도 하니 멀다 생각되시면

주문배달은 어떠신가요~?

치킨 생각나시면 울통치킨!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