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이삭토스트 배달후기-메뉴가격정보

반응형

이삭토스트 배달후기!

어제 갑자기 생각나서 동생이랑 저녁으로 먹기로 약속한 이삭토스트입니다.

이삭토스트는 저에게는 중고등학생 때 즐겨먹었던 추억의 음식인데요.

친구들이랑 학교 마치고 학원가기 전에 자주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돈이 없던 학생시절에 제 배를 위로해주었던 이삭토스트!!

오랜만에 먹으니 옛날 생각도 나고~

가게 앞에서 토스트 주문 해 놓고 사장님이 토스트를 사사삭 만드는 걸 구경하곤했는데

이제는 배달의 민족 어플로 배달까지 되더라구요.

요즘 휴대폰으로 안되는게 뭐야 대체?!

 

하나씩만 시키면 부족할까봐 동생이랑 둘이서 토스트 4개에 음료 2잔까지 시켰어요ㅋㅋㅋ

저희 동네 배달비는 3000원ㅜㅜㅜ배달음식 자주 먹지만 배달비는 너무 아까운거 같아요ㅜ

 

먼저 제가 즐겨먹었던 햄스페셜입니다.

저 양배추가 포인트죠!

달달한 이삭토스트 특유의 소스에 고소한 치즈맛과 아삭한 양배추 식감까지 완벽했습니다ㅋㅋㅋ

한 개는 부족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배가 부르더라구요

 

같이 시킨 밀크쉐이크도 맛있었어요

햄버거가게에서 파는 밀크쉐이크보다 약간 얼음이 더 들어간듯한? 가벼운 맛이랄까요?

배가 불러왔지만 다른 하나도 맛을 봐야겠죠?ㅋㅋㅋ

 

두번째 토스트는 베이컨 치즈 샐러드 베이글 입니다.

햄버거처럼 두꺼워서 반으로 갈라 보았습니다.

같이 보내주신 전단지메뉴에는 없었는데 배달의 민족 어플 메뉴에는 이게 있더라구요.

이름이 긴게 맛있을 거 같다는 생각으로 시켜봤습니다.

마찬가지로 이삭토스트 특유의 달달한 소스맛과 치즈맛도 났구요. 감자샐러드가 들어있었어요.

사실 반만 먹었어욬ㅋㅋㅋ남은건 소화되면 먹어야쥬

둘다 맛있었지만 저는 햄스페셜이 좀 더 맛있었어욬ㅋㅋㅋ

 

참고하시라고 같이온 메뉴판 사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