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제주도 여행] 만복이네 김밥 '제주 김만복'

반응형

만복이네 김밥 '제주 김만복'

저녁식사를 했지만

여기를 차마 지나칠 수 없어서 왔습니다ㅋㅋ

그 유명한 만복이김밥을 파는

제주 김만복 가게에 왔어요

원래는 본점을 가려했는데

그 날이 수요일이었던지라

본점은 휴무일 이더라구요

그래서 동문시장점으로 왔어요

평일에 제주여행하시는 분들은

꼭 가실 곳의 휴무일을 먼저 확인하시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괜한 헛걸음하신답니다ㅜ

여기는 포장만! 가능하답니다

메뉴예요 저는 만복이네 김밥이랑 오징어무침

그리고 사이다도 주문했는데

사이다는 직접 냉장고에서 꺼내가야 하거든요

근데 까먹고 그냥 나온 거 있죠ㅜㅜㅜㅜ

내 사이다ㅜㅜ스프라이트ㅜㅜㅜ

사이다는 없지만

포장해서 숙소에 와서 먹었어욬ㅋㅋ

배가 불러서 그런 건지 맛있는지는 잘...

저 가운데에 있는 노란 계란찜 같은 게

엄청 탱글탱글 푸딩 같거든요

사실 제가 좋아하는 식감이 아니었던....

그래도 오징어무침이 맛있어서

밥이랑 오징어무침이랑 먹었답니닼ㅋㅋ

제 입맛에는 그저 그랬지만

살면서 한 번쯤은 먹어볼 만한 맛입니닼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