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김해 장유 중식당 맛집 '차이옌'

반응형

김해 장유 중식당 추천 '차이옌'

며칠 전에 김해로 이사하는 친구 집에 갔다가

청소를 도와주고 저녁을 같이 먹으러 갔어요

뭘 먹을까 고민 고민하다 이사한 집에 들렀으니

짜장면!ㅋㅋㅋㅋ짜장면을 먹으러 갔습니다

열심히 맛집을 검색해서

김해 장유에서 유명한 중식당 차이옌을 다녀왔어요

찾아보니 장유에 있는 중국집 중에

제일 괜찮은 곳이라더군요

 

위치는 대청동에 엔젤리너스와 같은 건물 3층에 있었어요

건너편에 주창장도 있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11:00~23:00 이고

브레이크 타임이 오후 3시부터 4시 30분입니다

월요일은 휴무일이니 참고하세요~!

예약전화는 055-326-8808으로 하시면 돼요

 

오옹 평일 점심 할인행사도 하네요

저희는 저녁으로 간 거라

아쉽게도 할인은 못 받았어요 ㅠㅜ

 

메뉴판을 먼저 보실까요?

웬만한 중국요리는 다양하게 다 갖추어져 있고

음료와 주류도 종류별로 있네요

정식과 특선으로 이루어진

코스요리도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은 것 같아요

그냥 짜장면이 아니라 유니 짜장이 기본 메뉴로 있더라고요

 

이 메뉴판이 좀 더 보기 편하시죠?

메뉴가 너무 많아서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저는 중국음식 하면 무조건 짜장면인 사람인지랔ㅋㅋ

결국엔 기본 메뉴인 유니 짜장과

친구가 먹고 싶어 한 깐풍기를 시켰어요

 

아 여러분 유니 짜장과 그냥 짜장의 차이를 아시나요?

사실 저는 뭐가 다른 건지 몰랐거든요ㅋㅋㅋ

중식당 경력이 있는 친구가 말해주길

유니 짜장에서 유니가 중국어로 간 돼지고기를 뜻한대요

그래서 안에 들어가는 재료들을 다지듯이

작게 썬다고 합니다

뜻밖의 지식충전ㅋㅋㅋ

 

깐풍기가 먼저 나왔어요

냄새랑 빛깔이 장난 아니죠?ㅎㅎ

사이드로는 단무지, 깍두기, 짜사이를 주셨어요

짜사이에 양파가 조금 매웠어요ㅜㅜ

고기도 부드럽고 튀김옷에 찹쌀이 들어갔는지

쫄깃쫄깃한 게 식감 대박!!

 

기다리던 짜장면도 나왔습니다!

저 위에 메추리알 좀 보세요ㅜㅜ 너무 귀엽죠

윤기도 좔좔 흐르는 게 먹기 전부터 기대가 됐어요

 

한입 먹어볼까요

면발도 탱글탱글하고 배달해 먹는 게 아니라

조리되고 바로 먹는 짜장면이라 그런지

짜장면 특유의 달콤한 맛이 정말 맛있었어요

유니 짜장답게 안에 채소와 고기가 작게 다져져 있어서

숟가락으로 같이 퍼먹었어요ㅎㅎㅎ

 

 

음식도 맛있고 식당 안에 룸이 많이 있어서

가족 외식이나 회식이 있을 때 이용하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저희가 갔을 때도 룸도 거의 다 차있고

가족단위로 많이 오시는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되도록 예약을 하고 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희는 예약 없이 바로 갔는데

평일 저녁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예약팀이 너무 많아서 좀 기다리는 시간이 길었어요ㅜㅜ

사장님이 죄송하다고 음료 서비스까지 주셨어요ㅜㅜ

근데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금방 기분이 풀어졌다는ㅋㅋㅋ

오랜만에 제대로 된 중식당을 방문해서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반응형